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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글로벌의 업무진행

심플글로벌 2017.08.03 17:47

 

 

 


안녕하세요. 글로벌 이커머스 풀필먼트 기업 심플글로벌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심플글로벌의 업무진행방식을 심플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Q. 심플글로벌의 업무 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우선 맡겨주신 제품의 주문처리를 위해

제품을 원하시는 판매 지역에 있는 심플글로벌 창고로 발송합니다.

 


 

 



 

이후 해당 창고에서는 제품을 품목대로 분류하고

여러분이 실시간 재고파악을 하실 수 있도록 정리 및 등록을 하게 되죠.

 



 

 

 


구매의 단계로 접어들게 되면,

소비자들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됩니다.

 


 

 

 


구매와 동시에 해당 창고에서 물품의 주문요청서를 실시간으로 수신하면

전담 직원은 창고에서 제품을 선별하는 단계로 진행을 합니다.

 


 

 

 


주문이 들어온 제품을 심플글로벌의 포장재로 꼼꼼하게 포장한 뒤

심플글로벌 배송 라벨을 부착합니다.

 


 

 

 

마지막으로 수출 시 금지되는 품목이 없는지

확인 후 수출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미지로 확인하는 심플글로벌의 업무진행방식!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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